이번 주 KBS 소비자 고발이란 프로에서 야식 배달 전문점의 비위생을 까발렸습니다.
그 결과 소비자 고발 게시판이 야식집 사장님들 행차로 초토화 됐네요.

뭐....야식집 사장님들 항의글들을 뭉뚱그려서 두 줄로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

" 같은 대한민국 사람들끼리 왜 그렇게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이냐 이 어려운 때 
  돕고 살아야지. 애색히들이 배때지가 불러갖고. 니들이 배고픔을 알아? "

그러는 지들은 똑같은 인스턴트 돈까스를 히레까스,로스까스로 속여서 돈 더 받고
팔고, 반찬 음식을 재탕 삼탕하고, 구정물 질질 흐르는 주방에서 음식 만들어 팔면서 
' ㅋㅋㅋ 븅신들 이딴 거 처먹고 맛있댄다~ ' 이런 썩어빠진 생각 가지고 
장사해왔을 텐데 참 잘도 저런 글이 나오네요. 
이런 게 사이코 패스 맞죠? 

소비자 고발 게시판 실명 가지고 쓰는데 진짜 지 실명가지고 저딴 글들 쓸지
참 궁금하네요. 하긴 뭐 꼴통에 든 게 없으면 부끄러운 줄도 모르겠지만.

혹시 사무실에서 야식 시켜 드시는 분들 그냥 편의점 가세요.
야식집 하는 색히들도 그냥 인스턴트 3분 카레 같은 거 사다가 만드네요.

김사장님의 ' 우리나라 방송이야? 북한 방송이야?  ' 라는 피맺힌 절규가
잊혀지지 않네요

 야식집 사장 놈들 지들이 뭘 잘못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전형적인 싸이코패스들이네요


Posted by 호박씨